24세 | 남성 | 185cm | 이탈리아
시네마 파라디소
Cinema Paradiso
사정거리 내에서 발생한 과거의 사건을 반복한다. 어느 시점의 사건을 반복할 것인지는 지정 가능, 바로 직전의 사건부터 최대 1년 전의 사건까지 반복할 수 있다. 반복할 수 있는 횟수는 시점과 스케일에 반비례. 시네마 파라디소로 반복하는 사건은 모두 물리적인 사건으로 간주하며, 그 결과가 중첩된다. 예를 들어 한 발의 탄환을 명중시킨 뒤 스탠드를 사용하면, 탄환이 한 번 더 명중한 것으로 계산되어 총 두 발의 탄환에 해당하는 대미지가 상대에게 들어간다. 스탠드가 조종하는 필름을 끊거나 파괴하면 반복을 멈출 수 있다.
재연
파괴력
스피드
지속력
정밀동작성
사정거리
재연
과거의 사건을 반복하는 능력.
" 봐달라고 한 적 없어요. "
루카 롬바르도 라디체
Luca Lombardo Radice
감사 팀, 행동대원
“내가 먹고 있던 샌드위치를 그냥 가져갔어, 눈 앞에서!”
“마트에 가서 우유 사고 아보카도 있으면 네 개 사오라고 했더니 우유를 네 병 사오더라.”
“왜, 감사 팀의 그 사람과 얼굴이 닮지 않았어?”
감사 팀
주요 근거지: 베네치아
주 인원: 10명 내외
주 활동 내용:
조직 내부의 다른 팀을 감시하는 특수목적 팀. 주로 조직의 목표에 반하여 불법적인 사업을 벌이는 이는 없는 지를 감시한다. 회계와 법률 분야의 서류 작업을 담당하는 '감사 1팀'과 현장 조사 및 징계를 담당하는 '감사 2팀'으로 나뉘어 있다. 감사 1팀은 대다수가 사무직인 비스탠드 유저, 감사 2팀은 현장에서 다른 스탠드 유저와 부딪힐 가능성이 있는 만큼 모두 스탠드 유저로 구성되어 있다. 감사 2팀은 징계팀이라 불리기도 한다.
내부감사를 담당하고 있다 보니 다른 팀과의 사이는 좋지 않은 편. 내부에 적이 많다. 보스와 리모네 가문의 수족을 자처하는 만큼 보스가 사라진 현재, 조직 내에서의 입지가 굉장히 불안해졌다… 루카는 감사 2팀 소속.
음침하고 예민해 보이는 인상과 달리 단순하기 짝이 없다. 야만 또는 짐승이라고밖에 설명할 수 없는 사회성의 소유자. 현대 문명사회에서는 보기 어려운 언행을 하며, 복잡하게 생각하는 것을 싫어한다. 그렇다보니 관심이 없는 분야의 일은 금방 잊어버리고 만다. 타인과 자신의 감정을 파악하는 일에 굉장히 둔하다. 성격적인 결함이나 악의가 있다기보단 그냥 머리가 나빠서 상황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뿐. 모든 선택과 행동은 욕망을 따른다.
-
몸에 문신이 많다. 목덜미, 어깨, 손가락 등… 대부분 옷에 가려지는 위치에 새겨져 있다. 문신의 내용은 천차만별. 잊지 말아야 할 것들을 새겨두었다.
-
무투파.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하면 된다’의 전형적인 예. 기본적인 체력과 체격, 전투 센스, 무기를 다루는 솜씨까지… 전부 평균을 웃돈다.
-
취미는 영화 감상. 고전 영화를 좋아한다. 취미라고는 하지만 영화의 내용은 절반도 이해하지 못하는 모양... 게다가 단 한 번도 스스로 영화표를 사본 적이 없다고. 대부분 직원이 보지 않을 때 멋대로 들어가 빈 자리에 앉아서 영화를 감상한다.